한국에서 회사 및 사업 시작하기

과거에는 한국에서 회사를 차리려는 외국인들은 종종 “한국인 전용” 서류에 의존해야 했고, 그 서류에는 그 사업이 한국인들의 직업인 사람들과는 거래하지 않을 것이라는 내용이 적혀 있었습니다. 하지만 최근, 외교적인 제한이 해제되고 자유무역지대가 한국에 설치되면서, 외국인들은 그들이 원하는 곳에 가게를 차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. 그리고 이것은 이제 충족되어야 할 수많은 법적 요구들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. 만약 당신이 한국에서 회사를 차릴 계획이라면, 당신은 사업을 시작하기 전에 먼저 법적 요건을 조사해야 합니다.

한국 법에 의해 요구되는 가장 중요한 서류 중 하나는 회사 등록 증명서입니다. 당신은 이것을 한국 금융감독원을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. 수속에 문제가 있으면 외국계 회사 현지 사무소에 도움을 요청하시면 됩니다. 그 회사는 증명서를 받을 때까지 문을 열지 않을 것입니다. 또한 회사가 등록되기까지 최소 3년이 걸립니다.

증명서를 발급받으신 후, 이제 한국 워킹 교환 비자 또는 영주권 카드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 이 법률 서류들은 당신이 한국에서 일할 수 있는 자격을 줄 것입니다. 원하시면 아직 한국 워킹 교환 비자 또는 영주권 카드를 받을 자격이 없는 사람에게 발급되는 출입증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. 만약 당신이 다른 나라에서 3개월 이상 일하고 싶다면, 당신은 한국 워킹 홀리데이 비자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.

사업을 시작하려면 회사명을 등록해야 합니다. 이를 위해서는 한국무역청 사무실을 방문하셔야 합니다. 회사 이름을 등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. 그 후에 당신은 등록 신청서를 제출해야 합니다. 메일이나 팩스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 일단 지원서가 제출되면, 최소 3개월 이상 기다려야 합니다.

등록 후 사업 허가서를 구매해야 합니다. 이것은 한국무역청을 통해서 할 수 있습니다. 허가증을 구입할 때 반드시 구매해야 하는 것은 아니라는 점을 유념해야 합니다. 회사가 막 출발해서 아직 사무실이 없을 때가 있어요. 이 경우에는 사용권을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. 또한, 새로 설립된 외국 기업들에 대한 특별 가격이 있기 때문에 무역청에서 구매하셔야 합니다.

그 후에는 사업자등록증을 발급받아야 합니다. 그러기 위해서는 국무장관을 방문하셔야 합니다. 이 사무실은 한국에서 회사를 차리고자 하는 외국인을 위한 사무실입니다. 일단 한국에 도착하면, 당신은 사무실에 그들의 주소를 물어보세요. 주소를 받은 후에는 사무실로 가서 영업 허가증을 주셔야 합니다.

이 모든 법률 서류를 가지고 계시니, 이제 한국 국가 보험 등록 신청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 이런 목적으로 사무실을 방문하시면 됩니다. 이 경우, 수수료를 지불하셔야 합니다. 수수료를 지불하고 나면 증명서를 받게 됩니다.

이 서류들을 다 가지고 나면, 당신은 사업 비자를 신청하기만 하면 됩니다. 비자를 신청하려면 서울 외교부를 방문하세요. 당신은 또한 그들의 직통 핫라인을 통해서 그들에게 연락할 수 있습니다. 이렇게 하면 응용 프로그램을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. 당신의 신청이 승인되면, 당신은 단기간에 한국에서 당신의 사업을 시작할 수 있을 것입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